{"type":"txt","text":"","font_size":38,"font_weight":"normal","font_family_ko":"sans-serif","font_family_en":"sans-serif","color":"#000000","letter_spacing":0}
  • HOME
  • 회사소개
  • 사업영역
  • 솔루션
  • 고객사
  • Contact
  • {"google":["Didact Gothic"],"custom":["Godo","Noto Sans KR","Nanum Gothic"]}
    ×
     
     
    섹션 설정
    {"type":"txt","text":"","font_size":38,"font_weight":"normal","font_family_ko":"sans-serif","font_family_en":"sans-serif","color":"#000000","letter_spacing":0}
  • HOME
  • 회사소개
  • 사업영역
  • 솔루션
  • 고객사
  • Contact
  • 사업영역

    시스템 통합

    부뜰정보시스템은 전 직원이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는 전문 SI(System Integration)개발회사로써 약 20여년 동안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 그리고 우수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needs) 에 부합하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

    - 최적의 솔루션 제공

    - 선 구축 방향 제시

    - 국내의 해당 분야 최고의 기술자 보유

    업무프로그램 변경

    개발 및 유지보수

    - 사전 업무 지식을 갖춘 인력 보유

    - 고객사의 환경에 맞는 인력 확보

    - 원활한 리쿠르트 체제 확보

    - 정기적인 시스템 예방 점검

    H/W, S/W, N/W 솔루션

    통합 구축 및 감리

    - 전문적 분석 및 향후 발전 방향 제시

    - 다양한 N/W 트래픽 검증 및 업무

    - 종합 N/W 방향  제시

    시스템 설치 및

    사용자 교육 

    - 고객 중심 시스템 설치 및 테스트

    - 설치&테스트 이후 교육 및 검수 수행

    - 사용자 교육을 통한 안정적 유지 보수

    컨택센터 서비스

    컨택센터 서비스 사업으로서 Contact(Call) Center의 위임 운영, 위탁운영과 서비스의 판매/상품 판매 위임, 위탁 운영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또한 Call Infra 위탁운영,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이미지 제고, 이익창출, DB Marketing 강화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Call(Contact) Center 기획에서 구축, 운영, 사후관리까지 Turnkey Outsourcing Program를 제공합니다.

    Contact Center / 서비스/

    상품판매 위임, 위탁 운영

    - In/Outbound 고객상담

    - 민원상담 및 HELP DESK 통합센터

    - 최적의 application 구축

    - 다양한 부가 장비 연동/운영 

    IN-Outbound

    Call Center 운영

    최상의 Profit 센터 구축

    - 다양한 상품의 운영/적용/유지보수

    - 조기 안정화 및 최고 매출 향상

    Call Infra 위탁운영,

    유지보수 서비스

    - 전문적인 업체의 Infra 구축

    - 안정/확장성을 고려한 시스템 구축

    - 지속적 지원 체제 구축

    (인프라팀/개발팀/DB팀 등)

    Turnkey Outsourcing Program 제공

    - 패키지를 통한 제품 제공

    - 다양한 References 확보

    - 안정성 및 유지보수의 용이성

    솔루션 공급

    부뜰정보시스템은 자사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무 외에도 해외 북경 지사를 통하여 모바일 게임 및 금융솔루션 해외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문 상담 제품군

    상담 지원 제품군

    상담 채널 확장 제품군

    기업 응용 제품군

    통합 상담 제품군

    개발 환경 제품군

    컨설팅

    Consulting 사업으로서 Call(Contact) Center 기획에서 구축, 운영, 사후관리까지 Turnkey Outsourcing Program를 제공합니다.

    Call Center 기획, 구축, 운영

    - IN/Outbound, 고객상담(서비스)센터

    - 최적의 system 및 application 구축

    - 조직/인력 운영, 교육 Recruiting

    - Profit Model 기획

    - 통화품질 및 Service Quality 향상기법

    System & Hardware Configuration

    - 기업 환경 분석

    - 최적의 system 구축

    - Monitoring 기법

    DB Management

    - 고객 DB 구축

    - 고객 성향 분석

    - Marketing 연계 방안 모색

    Application 구축

    - One step process 환경 구축

    - 효율성 평가

    - 상담원 평가/관리

    - 실적 평가/관리

    DB Marketing 기획/운영

    - DM/FAX/SMS 발송 등 고객 Contact point 기획

    - DB 연계 상품 기획

    - Promotion 운영 기법

    분류솔루션명
    전문 상담 제품군

    - PriContact

    - PriMax

    - PriCare

    상담 지원 제품군

    - PriView

    - PriWay

    - PriAssist

    - PriAutoQA

    - PriGuard

    - PriChat

    상담 채널 확장 제품군

    - PriChatW

    - PriSNS

    기업 응용 제품군

    - PriSat

    - PriPartner

    - PriChannel

    - CurrentView

    통합 상담 제품군

    - PrimeLight

    - Seize

    개발 환경 제품군

    - Corebase

    - CorePortal

    - CoreTexta

    02 - 6119 - 6400

    {"google":["Didact Gothic"],"custom":["Noto Sans KR","Godo","Nanum Gothic"]}{"google":["Didact Gothic"],"custom":["Godo","Nanum Gothic","Noto Sans KR"]}
    {"google":[],"custom":["Noto Sans KR","Nanum Gothic"]}